출처 : http://www.energy-news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32670

 

[에너지신문] 이제는 태양광을 이용한 제품으로 캠핑을 즐길 수 있게 됐다. 특히 독립형 태양광 발전 장치 ‘SOLAR GUIDE’를 비롯, 미니 태양광 모듈과 전구, 리튬이온전지 렌턴 등 캠핑에 꼭 필요한 전력을 태양광을 이용,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 소개되며 주목된다.

 

32670_17701_104.jpg

▲ 다엘이 태양광 기술을 이용한 캠핑 및 아웃도어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.

 

다엘의 독립형 태양광 발전장치도 주목을 끌었다.

특히 다엘이 선보인 ‘SOLAR GUIDE’는 USB 충전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태양이 있는 곳 어디서든 충전이 가능하고 LED 조명으로 사용할 수 있어 현재 붐을 일으키고 있는 아웃도어, 캠핑 및 자연 휴양림의 방갈로 조명 등 전기 수급이 어려운 곳에서도 사용 가능한 제품을 선보였다.

김상현 다엘 영업팀장은 “다엘의 제품은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된 태양광 모듈로 강화 유리로 돼 있어 휘거나 삭는 현상이 발생하지 않는다” 라며 “3~4년 주기로 배터리만 교체해 주면 20년 이상, 한 번 충전으로 10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”고 밝혔다.

 

이승현 기자

 

출처 : http://www.energy-news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32670